오롯이, 정보

마틸라 와플 모달 극세사 침구 풀세트 구매후기 본문

쇼핑정보

마틸라 와플 모달 극세사 침구 풀세트 구매후기

최.윤슬 2020. 12. 9. 13:07
728x90
반응형

 

올 겨울은 유난히 춥게 느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ㅠ 아직 본격적인 겨울이라고 보기 어려운 문턱일텐데 저는 너무 추운 거 같아서 이번에 침구를 싹 바꿔봤어요. 좀 더 따뜻하고 포근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인테리어 데코까지 포기할 수 없어서 진짜 눈이 빠지게 제품들 하나하나 다 살펴본 거 같아요.

무조건 비싼 제품만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극세사로 되어 있되 질이 좋은 가성비 훌륭한 겨울 침구 풀세트를 찾으려 했고,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어 한번에 비교해서 구매하기 쉬운 쿠팡을 이용해서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기본 옵션은 이불패드세트로 극세사 이불 1장 과 패드 1장, 베개커버 1장,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여기에 코디 베개 커버를 1장 더 추가해서 구매했어요.

 

 

 

 

이불은 앞면은 모달 면소재의 와플 모양이에요. 차렵이불이라고 했듯이 안에는 고급 마이크로화이버로 된 솜이 들어 있어요. 지퍼가 살짝 열리게 되어 있는데 분리형은 아니에요. 지퍼가 있어서 커버만 분리되서 세탁이 가능한 형태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구매시 참고하세요:)

 

 

 

 

패드는 앞면은 고급스러운 단모 극세사로 되어 있는데 촘촘하고 색감이 정말 좋았어요. 거기에 패드 두께감이 있어서 폭신폭신. 뒷면은 논슬립 방지 패드가 붙어 있어서 바닥에 깔았을 때 그나마 덜 미끄러지게 설계된 점도 좋았어요.

 

 

 

 

앞쪽에 있는 베개커버가 기본으로 포함된 거고 뒷면에 극세사 베개 커버는 쿠팡에서 추가해서 구매한 거예요.

 

마틸라의 이불패드 침구 풀세트의 차콜 색감이 예술이라 만족도가 아주 높아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고급스럽고 이뻐서 보고만 있어도 좋아요. 집안의 인테리어 데코로써의 역할도 톡톡히 하는 거 같아 쿠팡에서 잘 샀다 싶어서 추천해 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구매하세요▼▼▼

 

 

커먼마틸라 와플 모달 차렵이불 베개세트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Comments